믿고 맡기는 QV
믿고 보는 배우 하정우인터뷰 / 정리_홍보실

Facebook Tweeter Blog

입체적 전략을 통해 최적의 결과를 도출하는 자산관리서비스, QV(큐브). 자산관리의 명가 NH투자증권의 새로운 자산관리 솔루션 QV가 드디어 세상과 만난다. 날로 다양해지는 고객의 요구와 개인적인 성향까지도 맞춤 관리함으로써,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


이런 QV의 메인 모델로 배우 하정우가 선발되었다. 실제로 배우는 물론 감독까지 겸하고 있는 하정우답게 콘티 한 컷, 앵글 하나하나와 같이 세세한 부분까지도 심도 있는 논의를 거쳐 촬영을 진행해야 했다. 한창 촬영이 이루어지던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 들어서자 모두들 숨죽이며 촬영에 집중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과정만 보아도 그 결과물이 좋으리라 믿을 수 있었다. 믿고 보는 배우 하정우를 NH투자증권 웹진 아미고떼에서 만났다.

아무래도 광고계에서 러브 콜이 많았을 것 같은데, NH투자증권의 광고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소감은 어떤지요?

(웃음) 일단 같이 함께해서 너무나 좋고요. 제가 보탬이 된다면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투자증권사에서 러브콜을 많이 받지는 않았는데….(웃음) 받았었나? 모르겠어요. 그런데 NH투자증권은 우리나라 최고의 회사라고 얘기를 들었어요. 그래서 제안을 받고 나서, 흔쾌히 아주 기분 좋은 마음으로 수락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렇다면 스스로 생각했을 때, 본인의 어떤 점이 NH투자증권 모델로 어울린다고 생각하나요?

그 질문에 정확한 답이 될지 모르겠지만 굉장히 많은 제작비의 주연배우로서 작업을 하다 보니까, 그만큼 철저히 준비를 하고 노력하며 현장에 임해야 하는 부분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어떤 주연배우로서의 책임감에서 나온 결과물이 관객들과 만났을 때, 감사하게도 좋았기 때문에 함께 하게 되지 않았나 라는 생각이 들어요.

네, 그렇군요. 그렇다면 평소에 NH투자증권에 대해서 갖고 있었던 이미지나 인상은 무엇인가요?

굉장히 클래식한 느낌이 들었어요. 전통이 있다라는 생각도 들었고요. 그러면서도 굉장히 친근하고, ‘대표’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우리나라의 큰 회사인 것도 알고 있고요. 얼마 전에는 인수합병도 했었죠? 그래서 앞으로 정말 멋진 회사로 발전할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었죠.

네, 이번 NH투자증권의 CF제의가 들어왔을 때 뭔가 마음의 준비를 한 것이 있었나요?

처음에 말씀 드렸듯이, 어떤 광고를 통해서 배우가 기업이미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면 좋겠다 라는 그런 생각을 했었죠.

이번 질문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은데요. 평소에 자산관리를 어떻게 하고 있나요?

열심히 하고 있어요. 열심히(웃음). 여러 가지 금융상품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죠. 그런데 이번에 이렇게 좋은 인연이 돼서 앞으로는 NH투자증권과 함께 하고 싶죠. 많이 배우고 싶어요. 이야기도 듣고 싶고요. 여러 가지에 대해서.

그렇군요. 광고 이야기를 잠깐 해 볼게요. 이번 CF콘티를 보면, 이발소나 자동차 커스터마이징 등 여러 가지를 까다롭게 요구하는 고객의 어떠한 니즈라도 다 맞춰준다는 내용입니다. CF가 아닌 일상의 하정우 씨도, 평소에 무언가가 필요할 때 다양하고 신중하게 고려하는 편인가요?


그렇죠. 일단 앞서 말씀 드렸듯이 영화 작업을 준비를 할 때, 감독님과 촬영팀, 의상팀, 헤어메이크업팀 등 많은 사람들이 모여 여러 가지 아이디어도 받고 또 제가 아이디어를 드리기도 해요. 철저하게 준비 하려고 많은 노력을 하죠. 철저하게 하는지는 모르겠지만(웃음) 철저하게 하려고 노력은 하고 있어요. 하지만 콘티처럼 이발소에 가서 그렇게 깐깐하게 얘기하진 않죠.

그럼 실제로는 그 정도로 깐깐하게 요구하지는 않는다는 건가요?

(웃음) 네.

알겠습니다. 혹시 내년에 만날 수 있는 작품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얼마 전에 ‘아가씨’라는 작품 촬영을 끝마쳤고요. 내년 초여름 개봉을 목표로 지금 후반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또 ‘터널’이라는 작품은 여름방학 개봉을 목표로 지금 한참 촬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년 상반기 조금 넘어서 새로운 작품인 ‘신과 함께’라는 작품 촬영을 앞두고 있고요.

‘배우 하정우’라고 하면 믿고 보는 배우라는 말을 많이들 하는데요. 사람들에게 앞으로 어떤 배우로 남고 싶으세요?

글쎄요, 그렇게 믿음과 신뢰를 늘 드릴 수 있다면 정말 좋겠죠. 늘 관객들에게, 또 시청자들에게 좋은 작품을 통해서 감동과 재미, 웃음을 드릴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계속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끝으로 이 인터뷰를 보고 계신 ‘아미고떼’ 독자들과 NH투자증권 고객들에게 인사말 한 마디 부탁 드립니다.

네. NH투자증권 고객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NH투자증권과 함께 자산관리 잘 하시고 대박나셔서 좋은 일 많이 많이 생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H투자증권 맞춤형 자산관리 브랜드 QV, TV광고 런칭 / 기사 바로가기

정리_홍보실amigote

아미고떼 BEST

과월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