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없던 지극히 개인적인 자산관리를 만나다NH투자증권 맞춤형 자산관리 브랜드
QV, TV광고 런칭브랜드 스토리 / 정리_홍보실

Facebook Tweeter Blog

NH투자증권이 새로운 자산관리 브랜드 QV(큐브)의 런칭을 위 한 새로운 TV-CF 캠페인을 선보인다. QV는 우리투자증권과 NH농협증권이 통합증권사로 출범하면서 기존 옥토 브랜드 대신 새롭게 런칭하는 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의 브랜드이다.

이번 광고는 百人百色 각기 다른 자산관리 서비스를 원하는 고 객들의 까다로운 요구를 NH투자증권만의 입체적이고 전략적인 자산관리 솔루션 QV포트폴리오를 통해 꼭 맞춰 드린다는 메시 지로 ‘지극히 개인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라는 진보된 개념의 컨 셉으로 전달한다.

NH투자증권의 자산관리 브랜드 QV는 급격히 변화하는 금융환경에 맞춰 고객들의 민감한 투자성향과 다양한 니즈에 맞게 최적의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혁신적 자산관리 시스템이다.
신개념 자산관리 브랜드 QV의 런칭을 위한 TV광고 캠페인은 큐브의 등장이 강력한 비주얼로 표현되어 브랜드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일으키는 티저광고 1편과, 까다로운 고객들의 지극히 개인적인 투자성향도 맞추는 QV포트폴리오를 위트 있게 보여 주는 본편 광고 2편 등 총 3개편으로 구성된다.


특히 본편은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중시하는 요즘 남자들의 트렌드에 발맞춘 <바버서비스>편과 커스터마이즈라는 앞선 사람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자동차>편으로 멀티광고를 집행하게 될 예정인데, 지극히 까다로운 성격과 자유분방한 개성의 소유자로 요즘 인기가 높은 배우 하정우를 메인 모델로 선발했다는 점에서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바버 서비스 편에서는 실제로 자신의 머리털 하나 함부로 못 건드리게 하는, 깐깐하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모델 하정우의 캐릭터답게 구레나룻과 이마라인의 각도, 바버가 사용할 솔과 에센스의 브랜드 하나하나까지 까다롭게 지정하는 위트 있는 상황이 연출되었으며, 커스터마이즈드 자동차 편에서는 역시 지금 입고 있는 재킷 컬러에 자동차 컬러를 꼭 맞춰 달라는 둥, 버드아이 메이플 그릴의 나무무늬까지 좌우 대칭을 정확하게 맞춰달라는 둥, 쉽게 들어줄 수 없는 까다로운 요구들을 아무렇지도 않게 늘어놓는 하정우의 능청스런 연기가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배우는 물론 시나리오 작가와 감독까지 겸하고 있는 모델 하정우답게 콘티 한컷한컷, 앵글 하나하나 세세한 부분까지 심도 깊은 논의를 거쳐 촬영 전 총체적으로 협의를 마쳐야 했으며, 촬영현장에서 역시 다른 모델과는 달리 표정 하나, 멘트 하나까지 세심하게 관여하는 하정우의 ‘지극히 까다로운 개인 성향’을 맞추느라 관여했던 모든 제작진과 스텝까지도 진땀을 흘리며 곤혹스러워했다는 후문이다.


어쨌거나 모두가 힘과 지혜를 모아 지극히 깐깐한 모델 하정우에 대한 입체적이고 전략적인 사전대응 및 현장대응을 수행함으로써 처음부터 끝까지 훈훈한 촬영 분위기를 사수하는데 성공, 좋은 결과물로 소비자들의 반응을 기다리고 있다.

기존 금융광고의 복잡하고 딱딱한 틀을 벗어나 가볍고 위트 있는 내용과 그에 딱 맞는 모델 하정우의 캐릭터와 능청스런 연기로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공감을 선사 하게 될 이번 ‘지극히 개인적인 자산관리 서비스, QV(큐브)’ 캠페인은 2016년 1월 1일부터 TV브라운관을 통해 소개되고 있으며, 일반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라면 쉽게 만족시킬 수 없는 이 시대 고객들의 지극히 개인적이고 까다로운 요구를 고객 한 분 한 분마다 꼭 맞추어 해결해드릴 수 있음을 색다르게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월페이퍼

사용하시는 PC 해상도에 맞는 월페이퍼를 다운로드 받으신 후 바탕화면 등록정보에서 해당 이미지를 배경으로 선택하시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960x720
  • 1024x768
  • 1280x1024
  • 1600x900
  • 1920x1200
믿고 맡기는 QV 믿고 보는 배우 하정우 / 기사 바로가기

정리_홍보실amigote

아미고떼 BEST

과월호 TOP